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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정 시점에 할당 된 문제를 찾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procodes 2020. 5. 15. 21: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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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정 시점에 할당 된 문제를 찾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프로젝트에서 Jira를 광범위하게 사용하지만 문제를 찾는 데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어떤 사례가보고되면 과거에 작업했던 것에 친숙해 보이지만 정확히 언제, 언제인지 기억하지 못합니다.

일반적으로 문제 가보고되면 스크럼 마스터가 문제를 개발자에게 할당하고 개발자가 문제를 수정 한 다음 테스터에게 전달합니다 (예, 작동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더 이상 나에게 할당되지 않으며, 모호하게 기억하는 오래된 문제를 찾기가 어렵습니다.

할당 된 문제의 기록을 볼 수 있으며 고급 검색 / 필터를 형성하여 모든 문제를 발견하고 언젠가 나에게 할당 된 방법을 찾을 수있는 방법이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누구든지 이것을 했습니까?


이것은 JIRA 조회 언어 (JQL) 연산자를 이용하여 그 사이에있다 'WAS' 되었습니다 JIRA 4.3에 도입 하고 JIRA 4.4 연장 예를 들어,도 커버 양수인과 기자 :

project = "Angry Nerds" and (assignee was 'johnsmith' or reporter was 'johnsmith')

'현재 사용자'에 대한 범용 쿼리 :

assignee was currentUser()

이 필터는 편리하게 공유 할 수 있으며 누구나 대시 보드 등에 넣을 수 있으며 특정 결과를 반환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이전 JIRA 버전에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이것은 나의 가장 요청 JIRA 기능이었다 이제까지 .


JIRA Toolkit 플러그인 확인-참가자 사용자 정의 필드

https://studio.plugins.atlassian.com/wiki/display/JTOOL/JIRA+Toolkit+Plugin

이 필드를 사용하면 "참여한"문제를 쉽게 추적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의견은 귀하가 의견을 제기하거나 제기 한 이슈 또는 현재 양수인으로 정의됩니다. [JIRA Extended Participants] 플러그인도 참조하십시오.


최신 정보

이것은 플러그인없이 작동합니다 :

assignee was currentUser() OR reporter was currentUser() ORDER BY updated DESC

원래 답변

이 쿼리는 저에게 효과적이었습니다.

Participants = currentUser()

"수취인은 사용자 이름"이었습니다. 이전에 모든 티켓이 사용자에게 할당되었습니다.


데이터베이스에서 직접 작업 로그 항목으로 문제를 찾을 수 있습니다.

select distinct ji.pkey from jiraissue ji inner join worklog wl on ji.id=wl.issueid where wl.author='some_username';

나는 이것이 UI에서 구현되어야한다는 것에 동의합니다.


JIRA 5+를 사용할 사람들을 위해 , 특정 시간 범위 내에서 특정 값으로 변경되는 필드를 보는 CHANGED 연산자 있습니다.

assignee CHANGED TO currentUser() AFTER startOfYear() BEFORE now()

자세한 내용은 https://confluence.atlassian.com/display/JIRA052/Advanced+Searching#AdvancedSearching-CHANGED

동일한 결과를 얻는 방법의 또 다른 방법이지만 다른 경우에 유용 할 수 있습니다.


was최근에 시도했을 때 담당자 필드에 지원되지 않습니다. CHANGED, FROM, TO필터링 하려면 키워드를 사용해야합니다 .

나는 이와 같은 것을 사용하고있다 :

project = MindBlowingProject AND (assignee in (currentUser()) OR assignee CHANGED from (currentUser()) OR reporter in (currentUser())) ORDER BY updated DESC

따라서 3 가지 시나리오가 있습니다. 1-어떤 방식 으로든 변경-담당자가 [UserName]에 의해 변경됨, 2-상태를 변경 함 (닫거나 무엇이든)-또는 [UserName]에 의해 상태가 변경됨, 3-여전히 있음- 또는 양수인 = [사용자 이름]

따라서 변경된 쿼리가 허용된다고 가정하면 전체 쿼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담당자가 [UserName]에 의해 변경되었거나 상태가 [UserName]에 의해 변경되었거나 Assignee = [UserName]


가장 현명한 접근 방식은 이슈 기록을 검색하는 것입니다. 거기에 기록되지 않은 유일한 것은 누가 문제에 접근했는지 (아무것도 보지 않고보고 만)입니다.

그러나 데이터베이스에 액세스하지 않으면 티켓 기록을 검색 할 수 없습니다 (내가 아는 한, 내가 틀렸다면 정정하십시오)

내부는 테이블 조인에 따라서, issuehistory에서 "someUserName"모든 문제를 검색하려면, 당신은 changegroup (어쩌면 및 테이블 changeitem 거기에서 참조).

:

select ji.id,issuenum,summary,creator,assignee,ji.created,updated,c.id as histid,c.author from jiraissue ji inner join changegroup c on ji.id=c.issueid where c.author like 'someUserName';

c.id as histid ==> (발행-) "내역"탭의 항목 번호 / ID입니다.

의미 : "someUserName"사용자가 변경 한 경우 이력에 기록되며이 쿼리와 함께 목록이 표시됩니다.

다음 예는 20180501 날짜 이후의 기록에서 "myusername"이 발견 된 모든 문제를 나열합니다.

select distinct ji.id,issuenum,summary,creator,assignee,ji.created,updated,c.author from jiraissue ji inner join changegroup c on ji.id=c.issueid where c.author like 'myusername' and ji.created > '2018-05-01T00:00:00.000';

필요한 관계에 주석을 달았습니다.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참고 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145913/how-to-find-issues-that-at-some-point-has-been-assigned-to-yo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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