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gramming

iOS 애플리케이션의 최대 크기

procodes 2020. 5. 16. 11:20
반응형

iOS 애플리케이션의 최대 크기


iOS 애플리케이션의 최대 크기는 얼마입니까? 어떤 제약이 있습니까?


4GB는 iOS 앱의 최대 크기입니다.

2017 년 1 월 26 일 현재

iOS (& tvOS) 전용 앱 크기

앱의 전체 압축되지 않은 크기는 4GB보다 작아야합니다. 각 Mach-O 실행 파일 (예 app_name.app/app_name:)은 다음 제한을 초과하지 않아야합니다.

  • MinimumOSVersion7.0 미만인 앱의 경우 : __TEXT바이너리 의 모든 섹션 총계에서 최대 80MB입니다 .
  • MinimumOSVersion7.x-8.x 인 앱의 경우 : __TEXT바이너리의 각 아키텍처 슬라이스 섹션에 대해 슬라이스 당 최대 60MB입니다 .
  • MinimumOSVersion9.0 이상인 앱의 경우 : __TEXT바이너리 의 모든 섹션에서 최대 500MB입니다 .

그러나 앱 크기를 결정할 때는 다운로드 시간을 고려하십시오. OTA (Over-The-Air) 다운로드에는 100MB 제한이 있다는 점을 명심하여 파일 크기를 최대한 최소화하십시오.

이 정보는 iTunes Connect 개발자 안내서 : 앱을 앱 검토에 제출 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2015 년 2 월 12 일 기준

(iOS 만 해당) 앱 크기

iOS 앱 이진 파일은 최대 4GB 일 수 있지만 각 실행 파일 (app_name.app/app_name)은 60MB를 초과하지 않아야합니다. 또한 앱의 압축되지 않은 총 크기는 40 억 바이트 미만이어야합니다. 그러나 앱 크기를 결정할 때는 다운로드 시간을 고려하십시오. OTA (Over-The-Air) 다운로드에는 100MB 제한이 있다는 점을 명심하여 파일 크기를 최대한 최소화하십시오.

이 정보는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77 페이지아이튠즈에 연결 개발자 설명서 .


2013 년 12 월 12 일 현재

(iOS 만 해당) 앱 크기

iOS 앱 이진 파일은 최대 2GB 일 수 있지만 실행 파일 (app_name.app/app_name)은 60MB를 초과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앱 크기를 결정할 때는 다운로드 시간을 고려하십시오. OTA (Over-The-Air) 다운로드에는 100MB 제한이 있다는 점을 명심하여 파일 크기를 최대한 최소화하십시오.

이 정보는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58 페이지아이튠즈에 연결 개발자 설명서 .


2013 년 6 월 6 일 현재

위의 정보는 현재 60MB로 제한되는 실행 파일 크기를 제외하고는 여전히 동일합니다 . 이러한 변경 사항은 가이드의 237 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2013 년 1 월 10 일 기준

위의 정보는 현재 60MB로 제한되는 실행 파일 크기를 제외하고는 여전히 동일합니다 . 이러한 변경 사항은 가이드의 208 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2012 년 10 월 31 일 현재

위의 정보는 현재 50MBOver The Air 다운로드제외하고는 여전히 동일합니다 . 이러한 변경 사항은 안내서의 206 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Ozair Kafray의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


2012 년 7 월 19 일 현재

위의 정보는 현재 50MBOver The Air 다운로드제외하고는 여전히 동일합니다 . 이러한 변경 사항은 가이드의 214 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marsbear의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 또한 문서가 여기로 이동되었습니다.

http://developer.apple.com/library/ios/documentation/LanguagesUtilities/Conceptual/iTunesConnect_Guide/iTunesConnect_Guide.pdf


2012 년 7 월 13 일 현재

위의 정보는 현재 50MBOver The Air 다운로드제외하고는 여전히 동일합니다 . 이러한 변경 사항은 안내서의 209 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2012 년 3 월 29 일 (버전 7.4) 기준

위의 정보는 현재 50MBOver The Air 다운로드제외하고는 여전히 동일합니다 . 이러한 변경 사항은 안내서의 209 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2012 년 1 월 23 일 (버전 7.3) 기준

위의 정보는 여전히 동일하지만 안내서의 172 페이지 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2011 년 10 월 17 일 (버전 7.2) 기준

위의 정보는 여전히 동일하지만 가이드의 180 페이지나와 있습니다 . 업데이트에 대한 Luke의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


2011 년 9 월 22 일 (버전 7.1) 기준

위의 정보는 여전히 동일하지만 가이드의 179 페이지 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업데이트에 대한 Saxon Druce의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


100MB 50MB 20MB 는 셀룰러 네트워크를 통한 무선 다운로드에 대한 제약 조건입니다. 그 이상의 사용자는 실제로 앱을 가져 오려면 Wi-Fi 또는 iTunes 동기화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판매 시점에서 구매를 방해하지는 않습니다.


iOS 7 (2013 년 9 월 18 일) 이 출시되면서 Apple은 무선 셀룰러 다운로드 제한을 100MB로 늘 렸습니다.

최대 앱 크기는 2GB입니다.

출처


2016 년 7 월 기준 :

짧은 답변:

  1. 게임이 iOS 9.0 이상에서 출시 된 경우 Mach-O 이진 파일 크기 (예 : app_name.app/app_name)의 최대 앱 크기는 400MB 입니다.

  2. 앱의 전체 압축되지 않은 크기는 4GB보다 작아야합니다.


긴 답변 :

Your app’s total uncompressed size must be less than 4 billion bytes. Each Mach-O executable file (for example, app_name.app/app_name) must not exceed these limits:

For apps whose MinimumOSVersion is less than 7.0: maximum of 80 MB for the total of all __TEXT sections in the binary.

For apps whose MinimumOSVersion is 7.x through 8.x: maximum of 60 MB per slice for the __TEXT section of each architecture slice in the binary.

For apps whose MinimumOSVersion is 9.0 or greater: maximum of 400 MB for the size of the Mach-O binary file.

However, consider download times when determining your app’s size. Minimize the file’s size as much as possible, keeping in mind that there is a 100 MB limit for over-the-air downloads. Abnormally large build files are usually the result of storing data, such as images, inside the compiled binary itself instead of as a resource inside your app bundle. If you are compiling an image or large dataset into your binary, it would be best to split this data out into a resource that is loaded dynamically by your app.


Here is the link to Apple Developer Guide that contains the info I posted above:

https://developer.apple.com/library/prerelease/content/documentation/LanguagesUtilities/Conceptual/iTunesConnect_Guide/Chapters/SubmittingTheApp.html

You can go to the section "Submitting the App for App Review" on the link above to read more on the info I posted above.


Please be aware that the warning on iTunes Connect does not say anything about the limit being only for over-the-air delivery. It would be preferable if the warning mentioned this.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As of June 2019, if your user's are on iOS 13 the cellular download limit has been lifted. User's just get a warning now. Read here

In case the article is removed here are screen shots of it below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50 Meg is the max for Cell data download.

But you might be able to keep it under that in the app store and then have the app download other content after the user install and runs the app, so the app can be bigger. But not sure what the apple rules are for this.

I know that all in-app purchases need to be approved, but not sure if this kind of content needs to be approved.


Now Accepting Larger Binaries February 12, 2015

The size limit of an app package submitted through iTunes Connect has increased from 2 GB to 4 GB, so you can include more media in your submission and provide a more complete, rich user experience upon installation. Please keep in mind that this change does not affect the cellular network delivery size limit of 100 MB.

https://developer.apple.com/news/?id=02122015a

참고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4753100/max-size-of-an-ios-applicatio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