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gramming

Visual Studio C ++ 2010에서 PDB 파일을 찾거나 열 수 없습니다

procodes 2020. 7. 22. 22:22
반응형

Visual Studio C ++ 2010에서 PDB 파일을 찾거나 열 수 없습니다


Visual Studio 2010 C ++을 사용하고 프로젝트가 오류없이 빌드되지만 실행하면이를 얻습니다. Windows XP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Shaders.exe': Loaded 'C:\Documents and Settings\User\My Documents\Visual Studio        2010\Projects\Shaders\Win32\Debug\Shaders.exe', Symbols loaded.
'Shaders.exe': Loaded 'C:\WINDOWS\system32\ntdll.dll', Cannot find or open the PDB file
'Shaders.exe': Loaded 'C:\WINDOWS\system32\kernel32.dll', Cannot find or open the PDB  file
'Shaders.exe': Loaded 'C:\qt-everywhere-opensource-src-4.8.3\bin\QtCored4.dll', Symbols  loaded.
'Shaders.exe': Loaded 'C:\WINDOWS\system32\user32.dll', Cannot find or open the PDB file
'Shaders.exe': Loaded 'C:\WINDOWS\system32\gdi32.dll', Cannot find or open the PDB file
'Shaders.exe': Loaded 'C:\WINDOWS\system32\ole32.dll', Cannot find or open the PDB file
'Shaders.exe': Loaded 'C:\WINDOWS\system32\advapi32.dll', Cannot find or open the PDB file
'Shaders.exe': Loaded 'C:\WINDOWS\system32\rpcrt4.dll', Cannot find or open the PDB file
'Shaders.exe': Loaded 'C:\WINDOWS\system32\secur32.dll', Cannot find or open the PDB file
'Shaders.exe': Loaded 'C:\WINDOWS\system32\msvcrt.dll', Cannot find or open the PDB file
'Shaders.exe': Loaded 'C:\WINDOWS\system32\ws2_32.dll', Cannot find or open the PDB file
'Shaders.exe': Loaded 'C:\WINDOWS\system32\ws2help.dll', Cannot find or open the PDB file
'Shaders.exe': Loaded 'C:\WINDOWS\system32\msvcp100d.dll', Symbols loaded.
'Shaders.exe': Loaded 'C:\WINDOWS\system32\msvcr100d.dll', Symbols loaded.
'Shaders.exe': Loaded 'C:\qt-everywhere-opensource-src-4.8.3\bin\QtGuid4.dll', Symbols loaded.
'Shaders.exe': Loaded 'C:\WINDOWS\system32\comdlg32.dll', Cannot find or open the PDB file
'Shaders.exe': Loaded 'C:\WINDOWS\system32\comctl32.dll', Cannot find or open the PDB file
'Shaders.exe': Loaded 'C:\WINDOWS\system32\shell32.dll', Cannot find or open the PDB file
'Shaders.exe': Loaded 'C:\WINDOWS\system32\shlwapi.dll', Cannot find or open the PDB file
'Shaders.exe': Loaded 'C:\WINDOWS\system32\oleaut32.dll', Cannot find or open the PDB file
'Shaders.exe': Loaded 'C:\WINDOWS\system32\imm32.dll', Cannot find or open the PDB file
'Shaders.exe': Loaded 'C:\WINDOWS\system32\winmm.dll', Cannot find or open the PDB file
'Shaders.exe': Loaded 'C:\WINDOWS\system32\winspool.drv', Cannot find or open the PDB file
'Shaders.exe': Loaded 'C:\qt-everywhere-opensource-src-4.8.3\bin\QtOpenGLd4.dll', Symbols loaded.

감사


PDB는 Visual Studio에서 사용하는 디버그 정보 파일입니다. 이들은 디버그 심볼이없는 시스템 DLL입니다. Tools->Options->Debugging->Symbols"Microsoft Symbol Servers"확인란으로 이동하여 Visual Studio에서 PDB를 자동으로 다운로드합니다. 또는 이러한 모듈에서 올바른 호출 스택을 볼 필요가없는 경우 이러한 경고를 무시해도됩니다.


VS 2013 작업.
다음 도구-> 옵션-> 디버깅-> 출력 창-> 모듈로드 메시지-> 꺼짐을 시도하십시오 .

로드 된 모듈 표시를 비활성화합니다.


Paul의 대답이 옳습니다. 나는 단지 시각적으로 쉽게 거기에 도달 할 수있게하고 있습니다.

도구-> 옵션-> 디버깅-> 기호로 이동하십시오.

빨간색으로 표시된 확인란을 설정하면 Microsoft에서 pdb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확인란을 설정하면 아래의 편집 상자에서 pdb 파일의 기본 경로도 설정되므로 변경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프로젝트 맵에 하나 이상의 프로젝트가있는 경우 모든 하위 프로젝트에서 동일한 하드 코딩 된 PathFile PDB 이름을 사용하십시오.

예를 들어 사용

D:\Visual Studio Projects\my_app\MyFile.pdb

예를 들어 사용하지 마십시오

$(IntDir)\MyFile.pdb

모든 하위 프로젝트에서!

= 컴파일러 매개 변수 / Fd


도구, 옵션, 디버깅, 심볼에서 구성된 심볼 캐시 디렉토리에 대한 수정 권한 이없는 경우에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


Visual Studio (2017)가 프로젝트의 PDB 파일을 찾을 수 없다고 말한 비슷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PDB 파일이 올바른 경로에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를 정리하고 다시 작성해야했지만 Visual Studio는 PDB 파일을 인식하고 디버깅했습니다.


VS의 작업 디렉토리에 .pdb의 경로를 추가하십시오!

참고 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2954821/cannot-find-or-open-the-pdb-file-in-visual-studio-c-20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