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neGap Eclipse 문제-eglCodecCommon glUtilsParamSize : 알 수없는 매개 변수 오류
나는 방금 phonegap에서 시작했고 이클립스에서 첫 번째 기본 최소 프로젝트를 설정하려고 시도했습니다. http://docs.phonegap.com/en/edge/guide_platforms_android_index.md.html#Android%20Platform%20Guide 에서 phonegap 문서를 살펴 보았습니다.
하지만 이와 같은 지속적인 오류가 발생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모든 포인터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고마워
03-12 06:08:05.970: E/eglCodecCommon(825): glUtilsParamSize: unknow param 0x00000b44
03-12 06:08:05.980: E/eglCodecCommon(825): glUtilsParamSize: unknow param 0x00000bd0
03-12 06:08:06.080: I/chromium(825): [INFO:async_pixel_transfer_manager_android.cc(56)] Async pixel transfers not supported
03-12 06:08:06.280: I/chromium(825): [INFO:async_pixel_transfer_manager_android.cc(56)] Async pixel transfers not supported
03-12 06:08:06.660: E/eglCodecCommon(825): **** ERROR unknown type 0x0 (glSizeof,72)
03-12 06:08:06.660: E/eglCodecCommon(825): **** ERROR unknown type 0x0 (glSizeof,72)
03-12 06:08:06.720: E/eglCodecCommon(825): glUtilsParamSize: unknow param 0x00000b44
03-12 06:08:06.720: E/eglCodecCommon(825): glUtilsParamSize: unknow param 0x00000bd0
03-12 06:08:06.760: E/eglCodecCommon(825): **** ERROR unknown type 0x0 (glSizeof,72)
03-12 06:08:06.760: E/eglCodecCommon(825): **** ERROR unknown type 0x0 (glSizeof,72)
03-12 06:08:06.800: E/eglCodecCommon(825): glUtilsParamSize: unknow param 0x00000b44
03-12 06:08:06.810: E/eglCodecCommon(825): glUtilsParamSize: unknow param 0x00000bd0
03-12 06:08:06.870: E/eglCodecCommon(825): **** ERROR unknown type 0x0 (glSizeof,72)
03-12 06:08:06.870: E/eglCodecCommon(825): **** ERROR unknown type 0x0 (glSizeof,72)
03-12 06:08:06.890: E/eglCodecCommon(825): glUtilsParamSize: unknow param 0x00000b44
03-12 06:08:06.890: E/eglCodecCommon(825): glUtilsParamSize: unknow param 0x00000bd0
03-12 06:08:06.930: E/eglCodecCommon(825): **** ERROR unknown type 0x0 (glSizeof,72)
03-12 06:08:06.940: E/eglCodecCommon(825): **** ERROR unknown type 0x0 (glSizeof,72)
03-12 06:08:06.960: E/eglCodecCommon(825): glUtilsParamSize: unknow param 0x00000b44
03-12 06:08:06.980: E/eglCodecCommon(825): glUtilsParamSize: unknow param 0x00000bd0
03-12 06:08:07.180: E/eglCodecCommon(825): **** ERROR unknown type 0x0 (glSizeof,72)
03-12 06:08:07.180: E/eglCodecCommon(825): **** ERROR unknown type 0x0 (glSizeof,72)
03-12 06:08:07.210: E/eglCodecCommon(825): glUtilsParamSize: unknow param 0x00000b44
03-12 06:08:07.240: E/eglCodecCommon(825): glUtilsParamSize: unknow param 0x00000bd0
03-12 06:08:07.320: E/eglCodecCommon(825): **** ERROR unknown type 0x0 (glSizeof,72)
03-12 06:08:07.320: E/eglCodecCommon(825): **** ERROR unknown type 0x0 (glSizeof,72)
이는 에뮬레이터의 "Use host GPU"설정을 사용하는 경우 발생하며이 옵션을 선택 취소하면 사라집니다. 여전히 "호스트 GPU 사용"이 필요한 경우 Logcat 필터를 사용자 지정하여 오류를 필터링 할 수 있습니다. 입력 ^(?!eglCodecCommon)
로그 캣 출력에서 원하지 않는 행을 제거하기 위해 "로그에 의해 태그 (정규 표현식)"필드에.
에뮬레이터에 '호스트 GPU 사용'설정이 선택되어있을 때 표시되는 오류입니다. 선택을 취소하면 오류가 사라집니다. 물론 에뮬레이터는 더 이상 반응하지 않습니다.
금속 가까이에서 작업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해 특별한 도구 나 스크립트 없이도 원치 않는 그을음을 제거하는 명령이 있습니다.
adb logcat "eglCodecCommon:S"
ARM 대신 Intel XHAM 에뮬레이터를 사용하고 "Use Host GPU"옵션을 활성화하면 동일한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당신이 그것을 비활성화하면 나는 믿습니다.
매우 성가신 일입니다. Google이 왜 그것을 거기에 두는지 모르겠습니다. 아무도 에뮬레이터에서 이러한 쓰레기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무엇을하고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나는 사용 pidcat
하고 있으며 약간 수정했습니다.
BUG_LINE = re.compile(r'.*nativeGetEnabledTags.*') BUG_LINE2 = re.compile(r'.*glUtilsParamSize.*') BUG_LINE3 = re.compile(r'.*glSizeof.*')
과
bug_line = BUG_LINE.match(line) if bug_line is not None: continue bug_line2 = BUG_LINE2.match(line) if bug_line2 is not None: continue bug_line3 = BUG_LINE3.match(line) if bug_line3 is not None: continue
추악한 수정이며 실제 장치를 사용하는 경우 OpenGL 오류가 필요할 수 있지만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theczechsensation의 솔루션은 이미 절반 정도입니다.
시끄러운 로그 메시지를 제외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하고 자신의 응용 프로그램에 로그를 유지에만이 솔루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음 과 같이 로그 태그에 제외 항목을 추가하십시오 . ^ (?! (eglCodecCommon | tagToExclude))
패키지 이름 : com.mycompany에 패키지 이름 또는 접두사를 추가합니다 .
이 가능하다이 방법은 많은 문자열로 당신 같은 필터링 할 수 및 패키지에 로그를 유지합니다.
'Programm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약 조건이 높이 0을 모호하게 제안하는 경우 감지 (0) | 2020.08.10 |
---|---|
Netbeans 성능을 향상시키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0) | 2020.08.09 |
웹 사이트를위한 단순 / 최소한 browserconfig.xml은 무엇입니까? (0) | 2020.08.09 |
목록의 각 요소에 정수를 추가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0) | 2020.08.09 |
다른 div 내에서 div를 중앙에 어떻게 배치 할 수 있습니까? (0) | 2020.08.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