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gramming

mouseover () 및 hover () 함수를 선택하는 경우

procodes 2020. 8. 20. 20:24
반응형

mouseover () 및 hover () 함수를 선택하는 경우


jquery .mouseover().hover()함수 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 그들이 완전히 동일하다면 왜 jQuery가 둘 다 사용합니까?


문서에서

.mouseover(): 소스

이벤트 핸들러를 "mouseover"JavaScript 이벤트에 바인딩하거나 요소에서 해당 이벤트를 트리거하십시오.

.hover(): 소스

하나 또는 두 개의 핸들러를 일치하는 요소에 바인딩하여 마우스 포인터 요소에 들어 오고 나갈 때 실행 되도록합니다.

호출 $(selector).hover(handlerIn, handlerOut)은 다음의 약칭입니다.$(selector).mouseenter(handlerIn).mouseleave(handlerOut);

.mouseenter(): 소스

마우스가 요소에 들어갈 때 시작될 이벤트 핸들러를 바인딩하거나 요소에서 해당 핸들러를 트리거합니다.

mouseover포인터가 자식 요소로 mouseenter이동할 때도 발생하고 포인터가 바인딩 된 요소로 이동할 때만 발생합니다.

이게 무슨 뜻이야

이 때문에, .mouseover()하지 같은 .hover()동일한 이유에 대해, .mouseover()이다 하지 동일 .mouseenter().

$('selector').mouseover(over_function) // may fire multiple times

// enter and exit functions only called once per element per entry and exit
$('selector').hover(enter_function, exit_function) 

.hover()function은 두 개의 함수 인수를받습니다. 하나는 mouseenter이벤트 용이고 다른 하나는 mouseleave이벤트 용입니다.


jQuery 문서 페이지 에서 http://api.jquery.com/mouseover/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 매우 명확하고 실제로 직접 볼 수있는 멋진 대화 형 데모입니다.

간단히 말해, 마우스 오버 이벤트는 요소 위에있을 때 자식 또는 부모 요소에서 발생하지만 마우스 입력 이벤트는 마우스가 부모 요소에서 요소로 이동할 때만 발생합니다.


공식 문서에서 : ( http://api.jquery.com/hover/ )

.hover () 메서드는 mouseenter 및 mouseleave 이벤트 모두에 대한 핸들러를 바인딩합니다. 마우스가 요소 내에있는 동안 단순히 요소에 동작을 적용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http://api.jquery.com/mouseenter/ 에서 읽을 수 있습니다.

mouseenter JavaScript 이벤트는 Internet Explorer 전용입니다. 이벤트의 일반적인 유틸리티로 인해 jQuery는이 이벤트를 시뮬레이션하여 브라우저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이벤트는 마우스 포인터가 요소에 들어갈 때 요소로 전송됩니다. 모든 HTML 요소는이 이벤트를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 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7589420/when-to-choose-mouseover-and-hover-functio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