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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OS에서 화면 너비와 높이를 얻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procodes 2020. 2. 12. 23: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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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OS에서 화면 너비와 높이를 얻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iOS에서 화면의 크기를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현재는 다음을 사용합니다.

lCurrentWidth = self.view.frame.size.width;
lCurrentHeight = self.view.frame.size.height;

에서 viewWillAppear:willAnimateRotationToInterfaceOrientation:duration:

처음으로 전체 화면 크기를 얻습니다. 두 번째로 화면에서 탐색 모음을 뺀 것입니다.


iOS에서 화면의 크기를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게시 한 코드의 문제점은 화면의 크기와 일치하도록 뷰 크기를 계산하고 있다는 것을 항상 알 수 있습니다. 화면 크기가 필요한 경우 다음과 같이 화면 자체를 나타내는 객체를 확인해야합니다.

CGRect screenRect = [[UIScreen mainScreen] bounds];
CGFloat screenWidth = screenRect.size.width;
CGFloat screenHeight = screenRect.size.height;

분할보기 업데이트 : 의견에서 Dmitry는 다음과 같이 물었습니다.

분할보기에서 화면 크기를 어떻게 얻을 수 있습니까?

위에 제공된 코드는 분할 화면 모드에서도 화면 크기를보고합니다. 분할 화면 모드를 사용하면 앱의 창이 변경됩니다. 위의 코드가 예상 한 정보를 제공하지 않으면 OP와 마찬가지로 잘못된 객체를보고 있습니다. 이 경우 화면 대신 창을 다음과 같이보아야합니다.

CGRect windowRect = self.view.window.frame;
CGFloat windowWidth = windowRect.size.width;
CGFloat windowHeight = windowRect.size.height;

스위프트 4.2

let screenRect = UIScreen.main.bounds
let screenWidth = screenRect.size.width
let screenHeight = screenRect.size.height

// split screen            
let windowRect = self.view.window?.frame
let windowWidth = windowRect?.size.width
let windowHeight = windowRect?.size.height

주의 [UIScreen mainScreen]에는 상태 표시 줄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 (상태 표시 줄 제외)의 프레임을 검색하려면 사용해야합니다.

+ (CGFloat) window_height   {
    return [UIScreen mainScreen].applicationFrame.size.height;
}

+ (CGFloat) window_width   {
    return [UIScreen mainScreen].applicationFrame.size.width;
}

위의 Objective-C 답변 중 일부를 Swift 코드로 번역했습니다. 각 번역은 원래 답변에 대한 참조로 진행됩니다.

주요 답변

let screen = UIScreen.main.bounds
let screenWidth = screen.size.width
let screenHeight = screen.size.height

간단한 함수 답변

func windowHeight() -> CGFloat {
    return UIScreen.mainScreen().applicationFrame.size.height
}

func windowWidth() -> CGFloat {
    return UIScreen.mainScreen().applicationFrame.size.width
}

장치 방향 답변

var screenHeight : CGFloat
let statusBarOrientation = UIApplication.sharedApplication().statusBarOrientation
// it is important to do this after presentModalViewController:animated:
if (statusBarOrientation != UIInterfaceOrientation.Portrait
    && statusBarOrientation != UIInterfaceOrientation.PortraitUpsideDown){
    screenHeight = UIScreen.mainScreen().applicationFrame.size.width
} else {
    screenHeight = UIScreen.mainScreen().applicationFrame.size.height
}

로그 답변

let screenWidth = UIScreen.mainScreen().bounds.size.width
let screenHeight = UIScreen.mainScreen().bounds.size.height
println("width: \(screenWidth)")
println("height: \(screenHeight)")

나는 이러한 편의 방법을 전에 사용했다 :

- (CGRect)getScreenFrameForCurrentOrientation {
    return [self getScreenFrameForOrientation:[UIApplication sharedApplication].statusBarOrientation];
}

- (CGRect)getScreenFrameForOrientation:(UIInterfaceOrientation)orientation {

    CGRect fullScreenRect = [[UIScreen mainScreen] bounds];

    // implicitly in Portrait orientation.
    if (UIInterfaceOrientationIsLandscape(orientation)) {
      CGRect temp = CGRectZero;
      temp.size.width = fullScreenRect.size.height;
      temp.size.height = fullScreenRect.size.width;
      fullScreenRect = temp;
    }

    if (![[UIApplication sharedApplication] statusBarHidden]) {
      CGFloat statusBarHeight = 20; // Needs a better solution, FYI statusBarFrame reports wrong in some cases..
      fullScreenRect.size.height -= statusBarHeight;
    }

    return fullScreenRect;
} 

나는 이것이 오래된 게시물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때로는 이러한 상수를 #define하는 것이 유용하므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define DEVICE_SIZE [[[[UIApplication sharedApplication] keyWindow] rootViewController].view convertRect:[[UIScreen mainScreen] bounds] fromView:nil].size

위의 상수는 장치 방향에 관계없이 올바른 크기를 반환해야합니다. 그런 다음 치수를 얻는 것은 다음과 같이 간단합니다.

lCurrentWidth = DEVICE_SIZE.width;
lCurrentHeight = DEVICE_SIZE.height;

기기 크기 파악 하고 방향을 고려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

// grab the window frame and adjust it for orientation
UIView *rootView = [[[UIApplication sharedApplication] keyWindow] 
                                   rootViewController].view;
CGRect originalFrame = [[UIScreen mainScreen] bounds];
CGRect adjustedFrame = [rootView convertRect:originalFrame fromView:nil];

우리는 장치의 방향도 고려해야합니다.

CGFloat screenHeight;
// it is important to do this after presentModalViewController:animated:
if ([[UIApplication sharedApplication] statusBarOrientation] == UIDeviceOrientationPortrait || [[UIApplication sharedApplication] statusBarOrientation] == UIDeviceOrientationPortraitUpsideDown){
    screenHeight = [UIScreen mainScreen].applicationFrame.size.height;
}
else{
    screenHeight = [UIScreen mainScreen].applicationFrame.size.width;
}

NSLog(@"%.0f", [[UIScreen mainScreen] bounds].size.width);
NSLog(@"%.0f", [[UIScreen mainScreen] bounds].size.height);

여기에 스위프트 3 업데이트되었습니다

iOS 9에서 사용되지 않는 applicationFrame

신속한 세에서 그들은 제거했다 () 그리고 그들은, 당신이 여기에서 참조 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이름 지정 규칙을 변경 한 링크

func windowHeight() -> CGFloat {
    return UIScreen.main.bounds.size.height
}

func windowWidth() -> CGFloat {
    return UIScreen.main.bounds.size.width
}

이를 사용 Structs하여 Swift 3.0의 현재 장치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struct ScreenSize { // Answer to OP's question

    static let SCREEN_WIDTH         = UIScreen.main.bounds.size.width
    static let SCREEN_HEIGHT        = UIScreen.main.bounds.size.height
    static let SCREEN_MAX_LENGTH    = max(ScreenSize.SCREEN_WIDTH, ScreenSize.SCREEN_HEIGHT)
    static let SCREEN_MIN_LENGTH    = min(ScreenSize.SCREEN_WIDTH, ScreenSize.SCREEN_HEIGHT)

}

struct DeviceType { //Use this to check what is the device kind you're working with

    static let IS_IPHONE_4_OR_LESS  = UIDevice.current.userInterfaceIdiom == .phone && ScreenSize.SCREEN_MAX_LENGTH < 568.0
    static let IS_IPHONE_SE         = UIDevice.current.userInterfaceIdiom == .phone && ScreenSize.SCREEN_MAX_LENGTH == 568.0
    static let IS_IPHONE_7          = UIDevice.current.userInterfaceIdiom == .phone && ScreenSize.SCREEN_MAX_LENGTH == 667.0
    static let IS_IPHONE_7PLUS      = UIDevice.current.userInterfaceIdiom == .phone && ScreenSize.SCREEN_MAX_LENGTH == 736.0
    static let IS_IPHONE_X          = UIDevice.current.userInterfaceIdiom == .phone && ScreenSize.SCREEN_MAX_LENGTH == 812.0
    static let IS_IPAD              = UIDevice.current.userInterfaceIdiom == .pad && ScreenSize.SCREEN_MAX_LENGTH == 1024.0

}


struct iOSVersion { //Get current device's iOS version

    static let SYS_VERSION_FLOAT  = (UIDevice.current.systemVersion as NSString).floatValue
    static let iOS7               = (iOSVersion.SYS_VERSION_FLOAT >= 7.0 && iOSVersion.SYS_VERSION_FLOAT < 8.0)
    static let iOS8               = (iOSVersion.SYS_VERSION_FLOAT >= 8.0 && iOSVersion.SYS_VERSION_FLOAT < 9.0)
    static let iOS9               = (iOSVersion.SYS_VERSION_FLOAT >= 9.0 && iOSVersion.SYS_VERSION_FLOAT < 10.0)
    static let iOS10              = (iOSVersion.SYS_VERSION_FLOAT >= 10.0 && iOSVersion.SYS_VERSION_FLOAT < 11.0)
    static let iOS11              = (iOSVersion.SYS_VERSION_FLOAT >= 11.0 && iOSVersion.SYS_VERSION_FLOAT < 12.0)
    static let iOS12              = (iOSVersion.SYS_VERSION_FLOAT >= 12.0 && iOSVersion.SYS_VERSION_FLOAT < 13.0)

}

장치 방향에 관계없이 화면 너비 / 높이를 원하는 경우 (가로 방향에서 시작되는 세로 방향보기 컨트롤러의 크기 조정에 적합) :

CGFloat screenWidthInPoints = [UIScreen mainScreen].nativeBounds.size.width/[UIScreen mainScreen].nativeScale;
CGFloat screenHeightInPoints = [UIScreen mainScreen].nativeBounds.size.height/[UIScreen mainScreen].nativeScale;

[UIScreen mainScreen] .nativeBounds <-문서에서-> 실제 화면의 경계 사각형 (픽셀 단위). 이 사각형은 세로 방향의 장치를 기준으로합니다. 장치가 회전해도이 값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화면 크기를 얻는 신속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print(screenWidth)
print(screenHeight)

var screenWidth: CGFloat {
    if UIInterfaceOrientationIsPortrait(screenOrientation) {
        return UIScreen.mainScreen().bounds.size.width
    } else {
        return UIScreen.mainScreen().bounds.size.height
    }
}

var screenHeight: CGFloat {
    if UIInterfaceOrientationIsPortrait(screenOrientation) {
        return UIScreen.mainScreen().bounds.size.height
    } else {
        return UIScreen.mainScreen().bounds.size.width
    }
}

var screenOrientation: UIInterfaceOrientation {
    return UIApplication.sharedApplication().statusBarOrientation
}

이들은 다음의 표준 기능으로 포함됩니다.

https://github.com/goktugyil/EZSwiftExtensions


CGFloat width = [[UIScreen mainScreen] bounds].size.width; CGFloat height = [[UIScreen mainScreen]bounds ].size.height;


현대적인 답변 :

응용 프로그램이 iPad에서 분할보기를 지원하면이 문제가 조금 복잡해집니다. 화면 크기가 아닌 창 크기가 필요하며 여기에는 2 개의 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실행하는 동안 창의 크기도 다를 수 있습니다.

앱의 기본 창의 크기를 사용하십시오.

UIApplication.shared.delegate?.window??.bounds.size ?? .zero

참고 : 위의 방법은 시작할 때 창이 키 윈도우가되기 전에 잘못된 값을 얻을 수 있습니다. 너비 만 필요한 경우 아래 방법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UIApplication.shared.statusBarFrame.width

이전 솔루션을 사용 UIScreen.main.bounds하면 장치의 경계가 반환됩니다. 앱이 분할보기 모드에서 실행중인 경우 크기가 잘못됩니다.

self.view.window 앱에 둘 이상의 창이 포함되어 있고 창의 크기가 작을 때 가장 인기있는 답변의 크기가 잘못 될 수 있습니다.


스위프트 3.0

너비

UIScreen.main.bounds.size.width

높이

UIScreen.main.bounds.size.height

이 매크로를 pch 파일에 배치하고 "SCREEN_WIDTH"를 사용하여 프로젝트의 어느 곳에서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define SCREEN_WIDTH                ((([UIApplication sharedApplication].statusBarOrientation == UIInterfaceOrientationPortrait) || ([UIApplication sharedApplication].statusBarOrientation == UIInterfaceOrientationPortraitUpsideDown)) ? [[UIScreen mainScreen] bounds].size.width : [[UIScreen mainScreen] bounds].size.height)

"SCREEN_HEIGHT"

#define SCREEN_HEIGHT               ((([UIApplication sharedApplication].statusBarOrientation == UIInterfaceOrientationPortrait) || ([UIApplication sharedApplication].statusBarOrientation ==   UIInterfaceOrientationPortraitUpsideDown)) ? [[UIScreen mainScreen] bounds].size.height : [[UIScreen mainScreen] bounds].size.width)

사용 예 :

CGSize calCulateSizze ;
calCulateSizze.width = SCREEN_WIDTH/2-8;
calCulateSizze.height = SCREEN_WIDTH/2-8;

참고 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5677716/how-to-get-the-screen-width-and-height-in-io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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