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gramming

UIImage의 크기를 조정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무엇입니까?

procodes 2020. 2. 25. 22:57
반응형

UIImage의 크기를 조정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무엇입니까?


iPhone 앱에서 카메라로 사진을 찍은 다음 290 * 390 픽셀로 크기를 조정하고 싶습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여 이미지 크기를 조정했습니다.

UIImage *newImage = [image _imageScaledToSize:CGSizeMake(290, 390)
                         interpolationQuality:1];    

완벽하게 작동하지만 문서화되지 않은 기능이므로 iPhone OS4에서는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 UIImage의 크기를 조정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무엇입니까?


가장 간단한 방법은 프레임을 UIImageView설정 contentMode하고 크기 조정 옵션 중 하나로 설정하는 것입니다.

또는 실제로 이미지 크기를 조정해야하는 경우이 유틸리티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UIImage *)imageWithImage:(UIImage *)image scaledToSize:(CGSize)newSize {
    //UIGraphicsBeginImageContext(newSize);
    // In next line, pass 0.0 to use the current device's pixel scaling factor (and thus account for Retina resolution).
    // Pass 1.0 to force exact pixel size.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newSize, NO, 0.0);
    [image drawInRect:CGRectMake(0, 0, newSize.width, newSize.height)];
    UIImage *newImage =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    
    UIGraphicsEndImageContext();
    return newImage;
}

사용법 예 :

#import "MYUtil.h"
…
UIImage *myIcon = [MYUtil imageWithImage:myUIImageInstance scaledToSize:CGSizeMake(20, 20)];

다음은 Paul Lynch의 Swift 버전 답변입니다.

func imageWithImage(image:UIImage, scaledToSize newSize:CGSize) -> UIImage{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newSize, false, 0.0);
    image.drawInRect(CGRectMake(0, 0, newSize.width, newSize.height))
    let newImage:UIImage =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
    UIGraphicsEndImageContext()
    return newImage
}

스위프트 3.0 버전 :

func imageWithImage(image:UIImage, scaledToSize newSize:CGSize) -> UIImage{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newSize, false, 0.0);
    image.draw(in: CGRect(origin: CGPoint.zero, size: CGSize(width: newSize.width, height: newSize.height)))
    let newImage:UIImage =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
    UIGraphicsEndImageContext()
    return newImage
}

적절한 스위프트 3.0 에 대한 아이폰 OS 10 + 솔루션 : 사용 ImageRenderer및 폐쇄 구문 :

func imageWith(newSize: CGSize) -> UIImage {
    let renderer = UIGraphicsImageRenderer(size: newSize)
    let image = renderer.image { _ in
        self.draw(in: CGRect.init(origin: CGPoint.zero, size: newSize))
    }

    return image
}

Objective-C 버전은 다음과 같습니다.

@implementation UIImage (ResizeCategory)
- (UIImage *)imageWithSize:(CGSize)newSize
{
    UIGraphicsImageRenderer *renderer = [[UIGraphicsImageRenderer alloc] initWithSize:newSize];
    UIImage *image = [renderer imageWithActions:^(UIGraphicsImageRendererContext*_Nonnull myContext) {
        [self drawInRect:(CGRect) {.origin = CGPointZero, .size = newSize}];
    }];
    return image;
}
@end

Trevor Howard에는 크기 조정을 매우 잘 처리 하는 UIImage 범주 가 있습니다. 다른 것이 없다면 코드를 예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 : iOS 5.1부터이 답변은 유효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래의 의견을 참조하십시오.


또한이 작업도 수행했습니다 ( UIButtons버튼이 resize맞지 않기 때문에 Normal 및 Selected 상태 에서 사용합니다 ). 크레디트는 원저자에게 갔다.

먼저 빈 .h 및 .m 파일 UIImageResizing.hUIImageResizing.m

// Put this in UIImageResizing.h
@interface UIImage (Resize)
- (UIImage*)scaleToSize:(CGSize)size;
@end

// Put this in UIImageResizing.m
@implementation UIImage (Resize)

- (UIImage*)scaleToSize:(CGSize)size {
UIGraphicsBeginImageContext(size);

CGContextRef context = UIGraphicsGetCurrentContext();
CGContextTranslateCTM(context, 0.0, size.height);
CGContextScaleCTM(context, 1.0, -1.0);

CGContextDrawImage(context, CGRectMake(0.0f, 0.0f, size.width, size.height), self.CGImage);

UIImage* scaledImage =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

UIGraphicsEndImageContext();

return scaledImage;
}

@end

이 .h 파일을 함수를 사용할 .m 파일에 포함시키고 다음과 같이 호출하십시오.

UIImage* image = [UIImage imageNamed:@"largeImage.png"];
UIImage* smallImage = [image scaleToSize:CGSizeMake(100.0f,100.0f)];

Paul의 코드 개선으로 인해 레티 나 디스플레이가 장착 된 iPhone에서 선명한 고해상도 이미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축소 할 때 흐릿합니다.

+ (UIImage *)imageWithImage:(UIImage *)image scaledToSize:(CGSize)newSize {
if ([[UIScreen mainScreen] respondsToSelector:@selector(scale)]) {
    if ([[UIScreen mainScreen] scale] == 2.0) {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newSize, YES, 2.0);
    } else {
        UIGraphicsBeginImageContext(newSize);
    }
} else {
    UIGraphicsBeginImageContext(newSize);
}
[image drawInRect:CGRectMake(0, 0, newSize.width, newSize.height)];
UIImage *newImage =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    
UIGraphicsEndImageContext();
return newImage;
}

Swift 4 및 iOS 10+를위한보다 컴팩트 한 버전 :

extension UIImage {
    func resized(to size: CGSize) -> UIImage {
        return UIGraphicsImageRenderer(size: size).image { _ in
            draw(in: CGRect(origin: .zero, size: size))
        }
    }
}

용법:

let resizedImage = image.resized(to: CGSize(width: 50, height: 50))

간단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UIImage * image = [UIImage imageNamed:@"image"];
    CGSize sacleSize = CGSizeMake(10, 10);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sacleSize, NO, 0.0);
    [image drawInRect:CGRectMake(0, 0, sacleSize.width, sacleSize.height)];
    UIImage * resizedImage =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
    UIGraphicsEndImageContext();

resizedImage 는 새로운 이미지입니다.


위의 iWasRobbed가 작성한 카테고리의 수정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원본 이미지의 화면비가 왜곡되지 않고 유지됩니다.

- (UIImage*)scaleToSizeKeepAspect:(CGSize)size {
    UIGraphicsBeginImageContext(size);

    CGFloat ws = size.width/self.size.width;
    CGFloat hs = size.height/self.size.height;

    if (ws > hs) {
        ws = hs/ws;
        hs = 1.0;
    } else {
        hs = ws/hs;
        ws = 1.0;
    }

    CGContextRef context = UIGraphicsGetCurrentContext();
    CGContextTranslateCTM(context, 0.0, size.height);
    CGContextScaleCTM(context, 1.0, -1.0);

    CGContextDrawImage(context, CGRectMake(size.width/2-(size.width*ws)/2,
        size.height/2-(size.height*hs)/2, size.width*ws,
        size.height*hs), self.CGImage);

    UIImage* scaledImage =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

    UIGraphicsEndImageContext();

    return scaledImage;
}

이미지를 더 작게 만들고 정확한 크기를 신경 쓰지 않는다면 :

+ (UIImage *)imageWithImage:(UIImage *)image scaledToScale:(CGFloat)scale
{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self.size, YES, scale);
    CGContextRef context = UIGraphicsGetCurrentContext();
    CGContextSetInterpolationQuality(context, kCGInterpolationHigh);
    [self drawInRect:CGRectMake(0, 0, self.size.width, self.size.height)];
    UIImage *newImage =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
    UIGraphicsEndImageContext();
    return newImage;
}

배율을 설정 0.25f하면 8MP 카메라에서 816 x 612 이미지가 제공됩니다.

여기에 필요한 사람들을위한 UIImage + Scale 범주가 있습니다.


왜 그렇게 복잡한가? 시스템 API를 사용하면 동일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UIImage *largeImage;
CGFloat ratio = 0.4; // you want to get a new image that is 40% the size of large image.
UIImage *newImage = [UIImage imageWithCGImage:largeImage.CGImage
                                        scale:1/ratio
                                  orientation:largeImage.imageOrientation];
// notice the second argument, it is 1/ratio, not ratio.

문서에 따르면 두 번째 매개 변수는 새로운 스케일링 된 이미지와 비교하여 원본 이미지의 비율을 지정하므로 대상 비율의 역수를 두 번째 인수로 전달해야합니다.


스트레치 채우기, 가로 세로 채우기 및 가로 세로 맞춤을위한 신속한 솔루션

extension UIImage {
    enum ContentMode {
        case contentFill
        case contentAspectFill
        case contentAspectFit
    }

    func resize(withSize size: CGSize, contentMode: ContentMode = .contentAspectFill) -> UIImage? {
        let aspectWidth = size.width / self.size.width
        let aspectHeight = size.height / self.size.height

        switch contentMode {
        case .contentFill:
            return resize(withSize: size)
        case .contentAspectFit:
            let aspectRatio = min(aspectWidth, aspectHeight)
            return resize(withSize: CGSize(width: self.size.width * aspectRatio, height: self.size.height * aspectRatio))
        case .contentAspectFill:
            let aspectRatio = max(aspectWidth, aspectHeight)
            return resize(withSize: CGSize(width: self.size.width * aspectRatio, height: self.size.height * aspectRatio))
        }
    }

    private func resize(withSize size: CGSize) -> UIImage? {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size, false, 1)
        defer { UIGraphicsEndImageContext() }
        draw(in: CGRect(x: 0.0, y: 0.0, width: size.width, height: size.height))
        return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
    }
}

사용하려면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let image = UIImage(named: "image.png")!
let newImage = image.resize(withSize: CGSize(width: 200, height: 150), contentMode: .contentAspectFill)

독창적 인 솔루션 abdullahselek에게 감사드립니다.


동일한 트릭을 수행하는 Apple의 예제에서 UIImage 카테고리를 찾았습니다. 다음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developer.apple.com/library/ios/samplecode/sc2273/Listings/AirDropSample_UIImage_Resize_m.html .

통화를 변경하면됩니다.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newSize, YES, 2.0);

에서 imageWithImage:scaledToSize:inRect:와 :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newSize, NO, 2.0);

이미지의 알파 채널을 고려하기 위해.


Swift 3Swift 4호환되는 UIImage 확장 으로 가로 세로 비율로 지정된 크기로 이미지 크기를 조정합니다.

extension UIImage {

    func scaledImage(withSize size: CGSize) -> UIImage {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size, false, 0.0)
        defer { UIGraphicsEndImageContext() }
        draw(in: CGRect(x: 0.0, y: 0.0, width: size.width, height: size.height))
        return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
    }

    func scaleImageToFitSize(size: CGSize) -> UIImage {
        let aspect = self.size.width / self.size.height
        if size.width / aspect <= size.height {
            return scaledImage(withSize: CGSize(width: size.width, height: size.width / aspect))
        } else {
            return scaledImage(withSize: CGSize(width: size.height * aspect, height: size.height))
        }
    }

}

사용법 예

let image = UIImage(named: "apple")
let scaledImage = image.scaleImageToFitSize(size: CGSize(width: 45.0, height: 45.0))

 func resizeImage(image: UIImage, newWidth: CGFloat) -> UIImage 
{
        let scale = newWidth / image.size.width
        let newHeight = image.size.height * scale
        UIGraphicsBeginImageContext(CGSizeMake(newWidth, newHeight))
        image.drawInRect(CGRectMake(0, 0, newWidth, newHeight))
        let newImage =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
        UIGraphicsEndImageContext()
        return newImage
}

비례 크기 조정 또는 일부 자르기와 관련된 UIImage의 축소판을 만들려면 간결한 ImageMagick과 같은 구문을 사용할 수있는 UIImage + Resize 범주를 확인하십시오 .

UIImage* squareImage       = [image resizedImageByMagick: @"320x320#"];

(Swift 4 호환) iOS 10+ 및 iOS <10 솔루션 ( UIGraphicsImageRenderer가능한 경우 사용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

/// Resizes an image
///
/// - Parameter newSize: New size
/// - Returns: Resized image
func scaled(to newSize: CGSize) -> UIImage {
    let rect = CGRect(origin: .zero, size: newSize)

    if #available(iOS 10, *) {
        let renderer = UIGraphicsImageRenderer(size: newSize)
        return renderer.image { _ in
            self.draw(in: rect)
        }
    } else {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newSize, false, 0.0)
        self.draw(in: rect)
        let newImage =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
        UIGraphicsEndImageContext()
        return newImage!
    }
}

이미지를 늘리지 않고 효과적인 접근 방식 Swift 4

// Method to resize image
func resize(image: UIImage, toScaleSize:CGSize) -> UIImage {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toScaleSize, true, image.scale)
                        image.draw(in: CGRect(x: 0, y: 0, width: toScaleSize.width, height: toScaleSize.height))
                        let scaledImage =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
                        UIGraphicsEndImageContext()
                        return scaledImage!
                }

// 호출 방법

    let resizedImage = self.resize(image: UIImage(named: "YourImageName")!, toScaleSize: CGSize(width: 290, height: 390))

Rogerio Chaves 는 신속한 확장으로 대답합니다.

func scaledTo(size: CGSize) -> UIImage{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size, false, 0.0);
    self.draw(in: CGRect(x: 0, y: 0, width: size.width, height: size.height))
    let newImage:UIImage =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
    UIGraphicsEndImageContext()
    return newImage
}

그리고 보너스

func scaledTo(height: CGFloat) -> UIImage{
    let width = height*self.size.width/self.size.height
    return scaledTo(size: CGSize(width: width, height: height))
}

안전 장치 옵션이있는 Swift 3.0 (오류 발생시 원본 이미지를 반환) :

func resize(image: UIImage, toSize size: CGSize) -> UIImage{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size,false,1.0)
    image.draw(in: CGRect(x: 0, y: 0, width: size.width, height: size.height))
    if let resizedImage =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 {
        UIGraphicsEndImageContext()
        return resizedImage
    }
    UIGraphicsEndImageContext()
    return image
}

내 동료 Xamarians를 들어, 다음입니다 Xamarin.iOS @ 폴 린치 응답의 C # 버전.

private UIImage ResizeImage(UIImage image, CGSize newSize) 
{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newSize, false, 0.0f);
    image.Draw(new CGRect(0, 0, newSize.Width, newSize.Height));
    UIImage newImage =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
    UIGraphics.EndImageContext();
    return newImage;
}

@Paul Lynch의 답변은 훌륭하지만 이미지 비율이 변경됩니다. 이미지 비율을 변경하지 않고 새 이미지에 새 이미지를 계속 적용하려면이 방법을 시도하십시오.

+ (UIImage *)imageWithImage:(UIImage *)image scaledToSize:(CGSize)newSize {

// calculate a new size which ratio is same to original image
CGFloat ratioW = image.size.width / newSize.width;
CGFloat ratioH = image.size.height / newSize.height;

CGFloat ratio = image.size.width / image.size.height;

CGSize showSize = CGSizeZero;
if (ratioW > 1 && ratioH > 1) { 

    if (ratioW > ratioH) { 
        showSize.width = newSize.width;
        showSize.height = showSize.width / ratio;
    } else {
        showSize.height = newSize.height;
        showSize.width = showSize.height * ratio;
    }

} else if (ratioW > 1) {

    showSize.width = showSize.width;
    showSize.height = showSize.width / ratio;

} else if (ratioH > 1) {

    showSize.height = showSize.height;
    showSize.width = showSize.height * ratio;

}

//UIGraphicsBeginImageContext(newSize);
// In next line, pass 0.0 to use the current device's pixel scaling factor (and thus account for Retina resolution).
// Pass 1.0 to force exact pixel size.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showSize, NO, 0.0);
[image drawInRect:CGRectMake(0, 0, showSize.width, showSize.height)];
UIImage *newImage =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
UIGraphicsEndImageContext();
return newImage;}

이 확장을 사용하십시오

extension UIImage {
    public func resize(size:CGSize, completionHandler:(resizedImage:UIImage, data:NSData?)->()) {
        dispatch_async(dispatch_get_global_queue(QOS_CLASS_USER_INITIATED, 0), { () -> Void in
            let newSize:CGSize = size
            let rect = CGRectMake(0, 0, newSize.width, newSize.height)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newSize, false, 1.0)
            self.drawInRect(rect)
            let newImage =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
            UIGraphicsEndImageContext()
            let imageData = UIImageJPEGRepresentation(newImage, 0.5)
            dispatch_async(dispatch_get_main_queue(), { () -> Void in
                completionHandler(resizedImage: newImage, data:imageData)
            })
        })
    }
}

[크리스 CF] 크기를 조정하려면 원하는 크기 :

UIImage *after = [UIImage imageWithCGImage:before.CGImage
                                     scale:CGImageGetHeight(before.CGImage)/DESIREDHEIGHT
                               orientation:UIImageOrientationUp];

또는 동등하게 대체 CGImageGetWidth(...)/DESIREDWIDTH


스위프트 2.0 :

let image = UIImage(named: "imageName")
let newSize = CGSize(width: 10, height: 10)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newSize, false, 0.0)
image?.drawInRect(CGRectMake(0, 0, newSize.width, newSize.height))
let imageResized =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
UIGraphicsEndImageContext()

여기에 다소 장황한 스위프트 코드가 있습니다.

func scaleImage(image:UIImage,  toSize:CGSize) -> UIImage {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toSize, false, 0.0);

    let aspectRatioAwareSize = self.aspectRatioAwareSize(image.size, boxSize: toSize, useLetterBox: false)


    let leftMargin = (toSize.width - aspectRatioAwareSize.width) * 0.5
    let topMargin = (toSize.height - aspectRatioAwareSize.height) * 0.5


    image.drawInRect(CGRectMake(leftMargin, topMargin, aspectRatioAwareSize.width , aspectRatioAwareSize.height))
    let retVal =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
    UIGraphicsEndImageContext()
    return retVal
}

func aspectRatioAwareSize(imageSize: CGSize, boxSize: CGSize, useLetterBox: Bool) -> CGSize {
    // aspect ratio aware size
    // http://stackoverflow.com/a/6565988/8047
    let imageWidth = imageSize.width
    let imageHeight = imageSize.height
    let containerWidth = boxSize.width
    let containerHeight = boxSize.height

    let imageAspectRatio = imageWidth/imageHeight
    let containerAspectRatio = containerWidth/containerHeight

    let retVal : CGSize
    // use the else at your own risk: it seems to work, but I don't know 
    // the math
    if (useLetterBox) {
        retVal = containerAspectRatio > imageAspectRatio ? CGSizeMake(imageWidth * containerHeight / imageHeight, containerHeight) : CGSizeMake(containerWidth, imageHeight * containerWidth / imageWidth)
    } else {
        retVal = containerAspectRatio < imageAspectRatio ? CGSizeMake(imageWidth * containerHeight / imageHeight, containerHeight) : CGSizeMake(containerWidth, imageHeight * containerWidth / imageWidth)
    }

    return retVal
}

스위프트 4 답변 :

func scaleDown(image: UIImage, withSize: CGSize) -> UIImage {
    let scale = UIScreen.main.scale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withSize, false, scale)
    image.draw(in: CGRect(x: 0, y: 0, width: withSize.width, height: withSize.height))
    let newImage =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
    UIGraphicsEndImageContext()
    return newImage!
}

Swift 3 프로젝트 에서 즉시 사용할 수있는 답변을 찾기가 어렵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 다른 답변의 주요 문제는 이미지의 알파 채널을 존중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다음은 프로젝트에서 사용중인 기술입니다.

extension UIImage {

    func scaledToFit(toSize newSize: CGSize) -> UIImage {
        if (size.width < newSize.width && size.height < newSize.height) {
            return copy() as! UIImage
        }

        let widthScale = newSize.width / size.width
        let heightScale = newSize.height / size.height

        let scaleFactor = widthScale < heightScale ? widthScale : heightScale
        let scaledSize = CGSize(width: size.width * scaleFactor, height: size.height * scaleFactor)

        return self.scaled(toSize: scaledSize, in: CGRect(x: 0.0, y: 0.0, width: scaledSize.width, height: scaledSize.height))
    }

    func scaled(toSize newSize: CGSize, in rect: CGRect) -> UIImage {
        if UIScreen.main.scale == 2.0 {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newSize, !hasAlphaChannel, 2.0)
        }
        else {
            UIGraphicsBeginImageContext(newSize)
        }

        draw(in: rect)
        let newImage =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
        UIGraphicsEndImageContext()

        return newImage ?? UIImage()
    }

    var hasAlphaChannel: Bool {
        guard let alpha = cgImage?.alphaInfo else {
            return false
        }
        return alpha == CGImageAlphaInfo.first ||
            alpha == CGImageAlphaInfo.last ||
            alpha == CGImageAlphaInfo.premultipliedFirst ||
            alpha == CGImageAlphaInfo.premultipliedLast
    }
}

사용 예 :

override func viewDidLoad() {
    super.viewDidLoad()

    let size = CGSize(width: 14.0, height: 14.0)
    if let image = UIImage(named: "barbell")?.scaledToFit(toSize: size) {
        let imageView = UIImageView(image: image)
        imageView.center = CGPoint(x: 100, y: 100)
        view.addSubview(imageView)
    }
}

이 코드는 알파 채널 유무에 관계없이 이미지에 대한 지원이 추가 된 Apple 확장의 재 작성입니다 .

추가로 읽을 때 다른 이미지 크기 조정 기술에 대해이 기사확인 하는 것이 좋습니다 . 현재 접근 방식은 적절한 성능을 제공하고 높은 수준의 API를 운영하며 이해하기 쉽습니다. 이미지 크기 조정이 성능에 병목 현상이 발생하지 않는 한이를 고수하는 것이 좋습니다.

참고 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658738/the-simplest-way-to-resize-an-uiimag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