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IImage의 크기를 조정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무엇입니까?
iPhone 앱에서 카메라로 사진을 찍은 다음 290 * 390 픽셀로 크기를 조정하고 싶습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여 이미지 크기를 조정했습니다.
UIImage *newImage = [image _imageScaledToSize:CGSizeMake(290, 390)
interpolationQuality:1];
완벽하게 작동하지만 문서화되지 않은 기능이므로 iPhone OS4에서는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 UIImage의 크기를 조정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무엇입니까?
가장 간단한 방법은 프레임을 UIImageView
설정 contentMode
하고 크기 조정 옵션 중 하나로 설정하는 것입니다.
또는 실제로 이미지 크기를 조정해야하는 경우이 유틸리티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UIImage *)imageWithImage:(UIImage *)image scaledToSize:(CGSize)newSize {
//UIGraphicsBeginImageContext(newSize);
// In next line, pass 0.0 to use the current device's pixel scaling factor (and thus account for Retina resolution).
// Pass 1.0 to force exact pixel size.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newSize, NO, 0.0);
[image drawInRect:CGRectMake(0, 0, newSize.width, newSize.height)];
UIImage *newImage =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
UIGraphicsEndImageContext();
return newImage;
}
사용법 예 :
#import "MYUtil.h"
…
UIImage *myIcon = [MYUtil imageWithImage:myUIImageInstance scaledToSize:CGSizeMake(20, 20)];
다음은 Paul Lynch의 Swift 버전 답변입니다.
func imageWithImage(image:UIImage, scaledToSize newSize:CGSize) -> UIImage{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newSize, false, 0.0);
image.drawInRect(CGRectMake(0, 0, newSize.width, newSize.height))
let newImage:UIImage =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
UIGraphicsEndImageContext()
return newImage
}
스위프트 3.0 버전 :
func imageWithImage(image:UIImage, scaledToSize newSize:CGSize) -> UIImage{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newSize, false, 0.0);
image.draw(in: CGRect(origin: CGPoint.zero, size: CGSize(width: newSize.width, height: newSize.height)))
let newImage:UIImage =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
UIGraphicsEndImageContext()
return newImage
}
적절한 스위프트 3.0 에 대한 아이폰 OS 10 + 솔루션 : 사용 ImageRenderer
및 폐쇄 구문 :
func imageWith(newSize: CGSize) -> UIImage {
let renderer = UIGraphicsImageRenderer(size: newSize)
let image = renderer.image { _ in
self.draw(in: CGRect.init(origin: CGPoint.zero, size: newSize))
}
return image
}
Objective-C 버전은 다음과 같습니다.
@implementation UIImage (ResizeCategory)
- (UIImage *)imageWithSize:(CGSize)newSize
{
UIGraphicsImageRenderer *renderer = [[UIGraphicsImageRenderer alloc] initWithSize:newSize];
UIImage *image = [renderer imageWithActions:^(UIGraphicsImageRendererContext*_Nonnull myContext) {
[self drawInRect:(CGRect) {.origin = CGPointZero, .size = newSize}];
}];
return image;
}
@end
Trevor Howard에는 크기 조정을 매우 잘 처리 하는 UIImage 범주 가 있습니다. 다른 것이 없다면 코드를 예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 : iOS 5.1부터이 답변은 유효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래의 의견을 참조하십시오.
또한이 작업도 수행했습니다 ( UIButtons
버튼이 resize
맞지 않기 때문에 Normal 및 Selected 상태 에서 사용합니다 ). 크레디트는 원저자에게 갔다.
먼저 빈 .h 및 .m 파일 UIImageResizing.h
을UIImageResizing.m
// Put this in UIImageResizing.h
@interface UIImage (Resize)
- (UIImage*)scaleToSize:(CGSize)size;
@end
// Put this in UIImageResizing.m
@implementation UIImage (Resize)
- (UIImage*)scaleToSize:(CGSize)size {
UIGraphicsBeginImageContext(size);
CGContextRef context = UIGraphicsGetCurrentContext();
CGContextTranslateCTM(context, 0.0, size.height);
CGContextScaleCTM(context, 1.0, -1.0);
CGContextDrawImage(context, CGRectMake(0.0f, 0.0f, size.width, size.height), self.CGImage);
UIImage* scaledImage =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
UIGraphicsEndImageContext();
return scaledImage;
}
@end
이 .h 파일을 함수를 사용할 .m 파일에 포함시키고 다음과 같이 호출하십시오.
UIImage* image = [UIImage imageNamed:@"largeImage.png"];
UIImage* smallImage = [image scaleToSize:CGSizeMake(100.0f,100.0f)];
Paul의 코드 개선으로 인해 레티 나 디스플레이가 장착 된 iPhone에서 선명한 고해상도 이미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축소 할 때 흐릿합니다.
+ (UIImage *)imageWithImage:(UIImage *)image scaledToSize:(CGSize)newSize {
if ([[UIScreen mainScreen] respondsToSelector:@selector(scale)]) {
if ([[UIScreen mainScreen] scale] == 2.0) {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newSize, YES, 2.0);
} else {
UIGraphicsBeginImageContext(newSize);
}
} else {
UIGraphicsBeginImageContext(newSize);
}
[image drawInRect:CGRectMake(0, 0, newSize.width, newSize.height)];
UIImage *newImage =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
UIGraphicsEndImageContext();
return newImage;
}
Swift 4 및 iOS 10+를위한보다 컴팩트 한 버전 :
extension UIImage {
func resized(to size: CGSize) -> UIImage {
return UIGraphicsImageRenderer(size: size).image { _ in
draw(in: CGRect(origin: .zero, size: size))
}
}
}
용법:
let resizedImage = image.resized(to: CGSize(width: 50, height: 50))
간단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UIImage * image = [UIImage imageNamed:@"image"];
CGSize sacleSize = CGSizeMake(10, 10);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sacleSize, NO, 0.0);
[image drawInRect:CGRectMake(0, 0, sacleSize.width, sacleSize.height)];
UIImage * resizedImage =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
UIGraphicsEndImageContext();
resizedImage 는 새로운 이미지입니다.
위의 iWasRobbed가 작성한 카테고리의 수정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원본 이미지의 화면비가 왜곡되지 않고 유지됩니다.
- (UIImage*)scaleToSizeKeepAspect:(CGSize)size {
UIGraphicsBeginImageContext(size);
CGFloat ws = size.width/self.size.width;
CGFloat hs = size.height/self.size.height;
if (ws > hs) {
ws = hs/ws;
hs = 1.0;
} else {
hs = ws/hs;
ws = 1.0;
}
CGContextRef context = UIGraphicsGetCurrentContext();
CGContextTranslateCTM(context, 0.0, size.height);
CGContextScaleCTM(context, 1.0, -1.0);
CGContextDrawImage(context, CGRectMake(size.width/2-(size.width*ws)/2,
size.height/2-(size.height*hs)/2, size.width*ws,
size.height*hs), self.CGImage);
UIImage* scaledImage =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
UIGraphicsEndImageContext();
return scaledImage;
}
이미지를 더 작게 만들고 정확한 크기를 신경 쓰지 않는다면 :
+ (UIImage *)imageWithImage:(UIImage *)image scaledToScale:(CGFloat)scale
{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self.size, YES, scale);
CGContextRef context = UIGraphicsGetCurrentContext();
CGContextSetInterpolationQuality(context, kCGInterpolationHigh);
[self drawInRect:CGRectMake(0, 0, self.size.width, self.size.height)];
UIImage *newImage =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
UIGraphicsEndImageContext();
return newImage;
}
배율을 설정 0.25f
하면 8MP 카메라에서 816 x 612 이미지가 제공됩니다.
여기에 필요한 사람들을위한 UIImage + Scale 범주가 있습니다.
왜 그렇게 복잡한가? 시스템 API를 사용하면 동일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UIImage *largeImage;
CGFloat ratio = 0.4; // you want to get a new image that is 40% the size of large image.
UIImage *newImage = [UIImage imageWithCGImage:largeImage.CGImage
scale:1/ratio
orientation:largeImage.imageOrientation];
// notice the second argument, it is 1/ratio, not ratio.
문서에 따르면 두 번째 매개 변수는 새로운 스케일링 된 이미지와 비교하여 원본 이미지의 비율을 지정하므로 대상 비율의 역수를 두 번째 인수로 전달해야합니다.
스트레치 채우기, 가로 세로 채우기 및 가로 세로 맞춤을위한 신속한 솔루션
extension UIImage {
enum ContentMode {
case contentFill
case contentAspectFill
case contentAspectFit
}
func resize(withSize size: CGSize, contentMode: ContentMode = .contentAspectFill) -> UIImage? {
let aspectWidth = size.width / self.size.width
let aspectHeight = size.height / self.size.height
switch contentMode {
case .contentFill:
return resize(withSize: size)
case .contentAspectFit:
let aspectRatio = min(aspectWidth, aspectHeight)
return resize(withSize: CGSize(width: self.size.width * aspectRatio, height: self.size.height * aspectRatio))
case .contentAspectFill:
let aspectRatio = max(aspectWidth, aspectHeight)
return resize(withSize: CGSize(width: self.size.width * aspectRatio, height: self.size.height * aspectRatio))
}
}
private func resize(withSize size: CGSize) -> UIImage? {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size, false, 1)
defer { UIGraphicsEndImageContext() }
draw(in: CGRect(x: 0.0, y: 0.0, width: size.width, height: size.height))
return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
}
}
사용하려면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let image = UIImage(named: "image.png")!
let newImage = image.resize(withSize: CGSize(width: 200, height: 150), contentMode: .contentAspectFill)
독창적 인 솔루션 abdullahselek에게 감사드립니다.
동일한 트릭을 수행하는 Apple의 예제에서 UIImage 카테고리를 찾았습니다. 다음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developer.apple.com/library/ios/samplecode/sc2273/Listings/AirDropSample_UIImage_Resize_m.html .
통화를 변경하면됩니다.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newSize, YES, 2.0);
에서 imageWithImage:scaledToSize:inRect:
와 :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newSize, NO, 2.0);
이미지의 알파 채널을 고려하기 위해.
Swift 3 및 Swift 4 와 호환되는 UIImage 확장 으로 가로 세로 비율로 지정된 크기로 이미지 크기를 조정합니다.
extension UIImage {
func scaledImage(withSize size: CGSize) -> UIImage {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size, false, 0.0)
defer { UIGraphicsEndImageContext() }
draw(in: CGRect(x: 0.0, y: 0.0, width: size.width, height: size.height))
return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
}
func scaleImageToFitSize(size: CGSize) -> UIImage {
let aspect = self.size.width / self.size.height
if size.width / aspect <= size.height {
return scaledImage(withSize: CGSize(width: size.width, height: size.width / aspect))
} else {
return scaledImage(withSize: CGSize(width: size.height * aspect, height: size.height))
}
}
}
사용법 예
let image = UIImage(named: "apple")
let scaledImage = image.scaleImageToFitSize(size: CGSize(width: 45.0, height: 45.0))
func resizeImage(image: UIImage, newWidth: CGFloat) -> UIImage
{
let scale = newWidth / image.size.width
let newHeight = image.size.height * scale
UIGraphicsBeginImageContext(CGSizeMake(newWidth, newHeight))
image.drawInRect(CGRectMake(0, 0, newWidth, newHeight))
let newImage =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
UIGraphicsEndImageContext()
return newImage
}
비례 크기 조정 또는 일부 자르기와 관련된 UIImage의 축소판을 만들려면 간결한 ImageMagick과 같은 구문을 사용할 수있는 UIImage + Resize 범주를 확인하십시오 .
UIImage* squareImage = [image resizedImageByMagick: @"320x320#"];
(Swift 4 호환) iOS 10+ 및 iOS <10 솔루션 ( UIGraphicsImageRenderer
가능한 경우 사용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
)
/// Resizes an image
///
/// - Parameter newSize: New size
/// - Returns: Resized image
func scaled(to newSize: CGSize) -> UIImage {
let rect = CGRect(origin: .zero, size: newSize)
if #available(iOS 10, *) {
let renderer = UIGraphicsImageRenderer(size: newSize)
return renderer.image { _ in
self.draw(in: rect)
}
} else {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newSize, false, 0.0)
self.draw(in: rect)
let newImage =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
UIGraphicsEndImageContext()
return newImage!
}
}
이미지를 늘리지 않고 효과적인 접근 방식 Swift 4
// Method to resize image
func resize(image: UIImage, toScaleSize:CGSize) -> UIImage {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toScaleSize, true, image.scale)
image.draw(in: CGRect(x: 0, y: 0, width: toScaleSize.width, height: toScaleSize.height))
let scaledImage =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
UIGraphicsEndImageContext()
return scaledImage!
}
// 호출 방법
let resizedImage = self.resize(image: UIImage(named: "YourImageName")!, toScaleSize: CGSize(width: 290, height: 390))
Rogerio Chaves 는 신속한 확장으로 대답합니다.
func scaledTo(size: CGSize) -> UIImage{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size, false, 0.0);
self.draw(in: CGRect(x: 0, y: 0, width: size.width, height: size.height))
let newImage:UIImage =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
UIGraphicsEndImageContext()
return newImage
}
그리고 보너스
func scaledTo(height: CGFloat) -> UIImage{
let width = height*self.size.width/self.size.height
return scaledTo(size: CGSize(width: width, height: height))
}
안전 장치 옵션이있는 Swift 3.0 (오류 발생시 원본 이미지를 반환) :
func resize(image: UIImage, toSize size: CGSize) -> UIImage{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size,false,1.0)
image.draw(in: CGRect(x: 0, y: 0, width: size.width, height: size.height))
if let resizedImage =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 {
UIGraphicsEndImageContext()
return resizedImage
}
UIGraphicsEndImageContext()
return image
}
내 동료 Xamarians를 들어, 다음입니다 Xamarin.iOS @ 폴 린치 응답의 C # 버전.
private UIImage ResizeImage(UIImage image, CGSize newSize)
{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newSize, false, 0.0f);
image.Draw(new CGRect(0, 0, newSize.Width, newSize.Height));
UIImage newImage =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
UIGraphics.EndImageContext();
return newImage;
}
@Paul Lynch의 답변은 훌륭하지만 이미지 비율이 변경됩니다. 이미지 비율을 변경하지 않고 새 이미지에 새 이미지를 계속 적용하려면이 방법을 시도하십시오.
+ (UIImage *)imageWithImage:(UIImage *)image scaledToSize:(CGSize)newSize {
// calculate a new size which ratio is same to original image
CGFloat ratioW = image.size.width / newSize.width;
CGFloat ratioH = image.size.height / newSize.height;
CGFloat ratio = image.size.width / image.size.height;
CGSize showSize = CGSizeZero;
if (ratioW > 1 && ratioH > 1) {
if (ratioW > ratioH) {
showSize.width = newSize.width;
showSize.height = showSize.width / ratio;
} else {
showSize.height = newSize.height;
showSize.width = showSize.height * ratio;
}
} else if (ratioW > 1) {
showSize.width = showSize.width;
showSize.height = showSize.width / ratio;
} else if (ratioH > 1) {
showSize.height = showSize.height;
showSize.width = showSize.height * ratio;
}
//UIGraphicsBeginImageContext(newSize);
// In next line, pass 0.0 to use the current device's pixel scaling factor (and thus account for Retina resolution).
// Pass 1.0 to force exact pixel size.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showSize, NO, 0.0);
[image drawInRect:CGRectMake(0, 0, showSize.width, showSize.height)];
UIImage *newImage =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
UIGraphicsEndImageContext();
return newImage;}
이 확장을 사용하십시오
extension UIImage {
public func resize(size:CGSize, completionHandler:(resizedImage:UIImage, data:NSData?)->()) {
dispatch_async(dispatch_get_global_queue(QOS_CLASS_USER_INITIATED, 0), { () -> Void in
let newSize:CGSize = size
let rect = CGRectMake(0, 0, newSize.width, newSize.height)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newSize, false, 1.0)
self.drawInRect(rect)
let newImage =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
UIGraphicsEndImageContext()
let imageData = UIImageJPEGRepresentation(newImage, 0.5)
dispatch_async(dispatch_get_main_queue(), { () -> Void in
completionHandler(resizedImage: newImage, data:imageData)
})
})
}
}
[크리스 CF] 크기를 조정하려면 에 원하는 크기 :
UIImage *after = [UIImage imageWithCGImage:before.CGImage
scale:CGImageGetHeight(before.CGImage)/DESIREDHEIGHT
orientation:UIImageOrientationUp];
또는 동등하게 대체 CGImageGetWidth(...)/DESIREDWIDTH
스위프트 2.0 :
let image = UIImage(named: "imageName")
let newSize = CGSize(width: 10, height: 10)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newSize, false, 0.0)
image?.drawInRect(CGRectMake(0, 0, newSize.width, newSize.height))
let imageResized =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
UIGraphicsEndImageContext()
여기에 다소 장황한 스위프트 코드가 있습니다.
func scaleImage(image:UIImage, toSize:CGSize) -> UIImage {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toSize, false, 0.0);
let aspectRatioAwareSize = self.aspectRatioAwareSize(image.size, boxSize: toSize, useLetterBox: false)
let leftMargin = (toSize.width - aspectRatioAwareSize.width) * 0.5
let topMargin = (toSize.height - aspectRatioAwareSize.height) * 0.5
image.drawInRect(CGRectMake(leftMargin, topMargin, aspectRatioAwareSize.width , aspectRatioAwareSize.height))
let retVal =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
UIGraphicsEndImageContext()
return retVal
}
func aspectRatioAwareSize(imageSize: CGSize, boxSize: CGSize, useLetterBox: Bool) -> CGSize {
// aspect ratio aware size
// http://stackoverflow.com/a/6565988/8047
let imageWidth = imageSize.width
let imageHeight = imageSize.height
let containerWidth = boxSize.width
let containerHeight = boxSize.height
let imageAspectRatio = imageWidth/imageHeight
let containerAspectRatio = containerWidth/containerHeight
let retVal : CGSize
// use the else at your own risk: it seems to work, but I don't know
// the math
if (useLetterBox) {
retVal = containerAspectRatio > imageAspectRatio ? CGSizeMake(imageWidth * containerHeight / imageHeight, containerHeight) : CGSizeMake(containerWidth, imageHeight * containerWidth / imageWidth)
} else {
retVal = containerAspectRatio < imageAspectRatio ? CGSizeMake(imageWidth * containerHeight / imageHeight, containerHeight) : CGSizeMake(containerWidth, imageHeight * containerWidth / imageWidth)
}
return retVal
}
스위프트 4 답변 :
func scaleDown(image: UIImage, withSize: CGSize) -> UIImage {
let scale = UIScreen.main.scale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withSize, false, scale)
image.draw(in: CGRect(x: 0, y: 0, width: withSize.width, height: withSize.height))
let newImage =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
UIGraphicsEndImageContext()
return newImage!
}
Swift 3 프로젝트 에서 즉시 사용할 수있는 답변을 찾기가 어렵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 다른 답변의 주요 문제는 이미지의 알파 채널을 존중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다음은 프로젝트에서 사용중인 기술입니다.
extension UIImage {
func scaledToFit(toSize newSize: CGSize) -> UIImage {
if (size.width < newSize.width && size.height < newSize.height) {
return copy() as! UIImage
}
let widthScale = newSize.width / size.width
let heightScale = newSize.height / size.height
let scaleFactor = widthScale < heightScale ? widthScale : heightScale
let scaledSize = CGSize(width: size.width * scaleFactor, height: size.height * scaleFactor)
return self.scaled(toSize: scaledSize, in: CGRect(x: 0.0, y: 0.0, width: scaledSize.width, height: scaledSize.height))
}
func scaled(toSize newSize: CGSize, in rect: CGRect) -> UIImage {
if UIScreen.main.scale == 2.0 {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newSize, !hasAlphaChannel, 2.0)
}
else {
UIGraphicsBeginImageContext(newSize)
}
draw(in: rect)
let newImage =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
UIGraphicsEndImageContext()
return newImage ?? UIImage()
}
var hasAlphaChannel: Bool {
guard let alpha = cgImage?.alphaInfo else {
return false
}
return alpha == CGImageAlphaInfo.first ||
alpha == CGImageAlphaInfo.last ||
alpha == CGImageAlphaInfo.premultipliedFirst ||
alpha == CGImageAlphaInfo.premultipliedLast
}
}
사용 예 :
override func viewDidLoad() {
super.viewDidLoad()
let size = CGSize(width: 14.0, height: 14.0)
if let image = UIImage(named: "barbell")?.scaledToFit(toSize: size) {
let imageView = UIImageView(image: image)
imageView.center = CGPoint(x: 100, y: 100)
view.addSubview(imageView)
}
}
이 코드는 알파 채널 유무에 관계없이 이미지에 대한 지원이 추가 된 Apple 확장의 재 작성입니다 .
추가로 읽을 때 다른 이미지 크기 조정 기술에 대해이 기사 를 확인 하는 것이 좋습니다 . 현재 접근 방식은 적절한 성능을 제공하고 높은 수준의 API를 운영하며 이해하기 쉽습니다. 이미지 크기 조정이 성능에 병목 현상이 발생하지 않는 한이를 고수하는 것이 좋습니다.
참고 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658738/the-simplest-way-to-resize-an-uiimage
'Programm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목록에 다른 사람이있는 경우 (0) | 2020.02.25 |
---|---|
응용 프로그램 시작시 응용 프로그램에 루트 뷰 컨트롤러가 있어야합니다 (0) | 2020.02.25 |
콘솔의 텍스트 진행률 표시 줄 (0) | 2020.02.25 |
MySql에서 쿼리를 실행할 때 only_full_group_by와 관련된 오류 (0) | 2020.02.25 |
NUnit 대 MbUnit 대 MSTest 대 xUnit.net (0) | 2020.02.25 |